Mar 17, 2009

ฟังเพลงสากล : Get up - Baby V.O.X



เนื้อเพลงสากล : Get up - Baby V.O.X

We irohge jaku narur etheunun goya
We barabomyonso nege dagaojinun anhnun goya
Ne nunbichun noege marhago ijanha
COME COME COME
Oso nage dagawa BABY

Mwor gurohge jaku sengaghago inun goya
Mwor gurohge mangsorigo inun goya babogathi
Ne misoga noege marhago ijanha
IT'S OK
Oso narur deryoga BABY

Getup getup getup getup
Oh getup move me tonight
Getup getup getup getup
Ja ije ne sonur jaba
Getup getup getup getup
Ibami dagagi jone

Onjekaji narur gidarige mandur goya
Onjekaji gugose momchwoso igiman hargoya
Nan doisang gidarir suga obso jebal
TELL ME NOW
Oso narur deryoga BABY

Getup getup getup getup
Oh getup move me tonight
Getup getup getup getup
Ja ije ne sonur jaba
Getup getup getup getup
Ibami dagagi jone

Jogumshig jogumshig jogumshig nenuni gamgyo
Sarmyoshi suminun noui shisonui

RAP) Goure bichyo norur chyoda bwasso
Guroda nowa nuni majuchyosso
Sumgiryonun nega jonge sorjighage
Norur gidarigo isso

Nar narabwa irohge norur burugo ijanha
Osowaso gidarinun ne imaumur gajyoga
Nan doisang gidarir suga obso jebal
Please please please
Oso narur deryoga BABY

Getup getup getup getup
Oh getup move me tonight
Getup getup getup getup
Ja ije ne sonur jaba
Getup getup getup getup
ibami dagagi j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