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17, 2010

ฟังเพลงสากล : 튜울립 – Venny (Ost. 200 Pounds Beauty)

⇱  PLAY

เนื้อเพลงสากล : 튜울립 – Venny (Ost. 200 Pounds Beauty) 햇살 좋은날 갖고 싶은 튜울립
이슬 맺힌 한송이면 충분해

햇살같이 넌 눈이부셔. 튜울립 같은 널 처음 볼때부터 넌 나의 반쪽.
항상 내 종점은 널향해 있다네.
넌 나의 마지막 까지 너와 함께하듯 you 너도 약속해주길 바래.
내사랑은 순수해.

이런날 웃는 나의 모습이
사랑스럽죠? 귀엽잖아요. 이런 나를 가지고싶죠?
everyone. your love with you
심술난 눈에 더 빠져드는 나의 요정.

햇살 좋은날 갖고 싶은 튜울립
이슬 맺힌 한송이면 충분해

hey cutey 튤립은 so pretty
튤립같은 빨간 입술에 느낌. 새벽 이슬같은 감촉.
느껴보지 못한 사랑이란 거짓없어 보인 너의 시선은
꼭 반짝이는 하늘에 번쩍이는 큰 별. 해맑게 웃어주는 너 꽃밭의 튤립.

이런날 웃는 나의 모습이
사랑스럽죠? 귀엽잖아요. 이런 나를 가지고싶죠?
everyone. your love with you
심술난 눈에 더 빠져드는 나의 요정.

햇살 좋은날 갖고 싶은 튜울립
이슬 맺힌 한송이면 충분해

꿈속 새벽에 내려온 튤립.두손에 안고 한잎씩 똑 따다가 날 깨운 입술 붉게 물들어.

햇살 좋은날 갖고 싶은 튜울립.
이슬 맺힌 한송이면 충분해
느낌 좋은날 갖고 싶은 튜울립
이슬 맺힌 한송이면 충분해

사랑해. 좋아해. 우리 같이해. 따뜻해. 행복해. 우리 영원히.